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명지대학교 계약학과의 새로운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HOME
  • 정보마당
  • 공지사항
제목 2023-2학기 미래융합대학 계약학과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개강 안내
작성자
작성일자 2023-08-10
첨부파일

<시간제등록생 등록금 납부일정은 별도로 안내 예정입니다.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>



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계약학과 재학생 2023학년도 2학기 등록 및 개강안내

 

명지대학교와 산업체가 계약을 체결하여 전문 산업인력 양성을 위해 개설한 계약학과 재학생의 2023학년도 2학기 등록 및 개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
해당학과

만화애니콘텐츠학과(3,4학년)

아동복지경영학과(4학년)

물류유통경영학과(3,4학년)

아동보육상담학과(3학년)

뮤직콘텐츠학과(3,4학년)

아동심리상담학과(3,4학년)

미용예술학과(3,4학년)

웹툰콘텐츠학과(3,4학년)

복지경영학과(3,4학년)

유통산업경영학과(3,4학년)

복지상담경영학과A,B(3,4학년)

융합디자인학과(3,4학년)

스포츠산업경영학과(3,4학년)

융합예술실용음악학과(3학년)

 

등록금 납부기간 : 2023.08.21.() ~ 31.()까지

[초과학기자 등록기간: 2023.09.18.() ~ 20.()]

 

학생 등록금 납부방법 :

명지대학교 학생정보시스템(http://msi.mju.ac.kr) 로그인 후 등록금 고지서 확인하여 명시된 금액을 가상계좌로 납부 [출력경로: MSI 등록 등록금고지서출력]

산업체 부담금 납부 안내는 산업체 주소로 우편 발송되었으며, 반드시 산업체 고지서(계약학과홈페이지 산업체로그인-고지서출력)에 명시된 가상계좌로 산업체 법인 계좌를 통해 이체 납부 후 이체 확인증과 통장 사본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 직장 내 등록금 담당자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등록금 납부 확인 : 학교 시스템을 통해 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 가능

 

수강신청 및 시간표 공지 : 계약학과는 산업체와 대학이 계약을 통해 교육과정을 구성하며 계약학과 재학생은 재학 중 개설된 교육과정을 모두 수강하여야 합니다. 정해진 교육과정에 따라 수강신청은 교학팀에서 일괄 처리(8/21,24)하며, 학과별 수강과목 및 시간표는 명지대학교 계약학과 홈페이지에 공지(8/18 예정)되므로 학생 개인 종합정보시스템(myiweb)에 수강신청된 내역과 함께 확인 후 해당 과목을 수강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개강 안내

개강일시 : 2023.09.01.()부터 / 학과별 수업 배정 요일에 따라 다름

 

문의 : 미래융합대학 교학팀 02)300-1565~6, 1571, 1584

업무시간 : ~09:00~17:00 (점심시간 : 12:00~13:00)


카카오톡 채널 명지대 미래융합대학 계약학과친구추가 후 채팅 문의 가능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2023-2학기 대학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

1. 대학 일반 재학생 등록기간 : 2023.8.21.() ~ 2023.8.31.()

 - 학위취득유예자 고지서 조회 및 등록기간 : 2023.9.18.(월) ~ 2023.9.20.(수)

 - 초과학기생(일반대학은 8학기, 건축대학은 10학기를 이수한 초과학기생) 고지서 조회 및 등록기간 : 2023.9.18.(월) ~ 2023.9.20.(수)

   * 초과학기생,학위취득유예자는 학점확인서를 2023.9.13.(수)까지 단과대학 교학팀에 반드시 제출해야만,

     신청학점에 맞게 고지서가 생성됩니다.[[홈페이지 학사공지 바로가기]]



2.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방법( 2023.8.16.(수)부터 출력가능 )

MSI

학생정보시스템

접속


LOGIN

(ID PW 입력)


등록금관련출력

(좌측메뉴)


등록금고지서

출력


조회 및

출력

[[등록금 고지서출력 바로가기]]



3. 등록금 납부 방법


세부사항

가상 계좌 납부

▶학생정보시스템(MSI)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

등록금고지서에 표시된 가상계좌로 이체

  (가상계좌 : 학교에서 등록금 수납을 위해 학생명으로 개설한 전용계좌)

전국 모든 은행 창구, 자동화기기, 폰뱅킹, 인터넷뱅킹 등의 무통장입금

납부시간 : 00:00~23:30

은행 방문 납부

▶학생정보시스템(MSI)에서 등록금고지서 출력

하나은행 전국 지점 방문 납부

납부시간 : 09:00~16:00(은행영업시간)



4. 등록금 납부 확인


세부사항

하나은행

홈페이지

등록금 납부 후 즉시 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납부 확인 가능

 http://www.hanabank.com [[납부확인 바로가기]]

external_image

명지대학교

홈페이지

등록금 납부 다음날 12시부터 인터넷으로 등록금 납부 확인증 출력가능

msi.mju.ac.kr접속 [[납부확인 바로가기]]

external_image



5. 관련문의 : 명지대학교 콜센터 ▶ ☎ 1577- 0020



※ 유의사항 : 기납부된 등록금은 개인적인 사유(휴학 등)로 환불되지 않고 이월처리되오니 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(관련근거 : 학칙시행규칙 제28조)





2023. 7. 28.



사 무 지 원 처 장

카테고리 계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