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명지대학교 계약학과의 새로운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HOME
  • 정보마당
  • 공지사항
제목 2023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작성자
작성일자 2023-02-21
첨부파일

2023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


 

1. 발급대상 : 2023학년도 1학기 대학/대학원 신.편입생

2. 준비물 : 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가능), 반명함판사진(증명사진 업로드 가능)

3. 신청기간 : 비대면신청 : 3/2 ~ 4/22

(*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 1개월 후 신청 or 영업점방문(신분증,사진 지참 필수))



4. 신청방법 : 비대면신청 원칙

(1) ‘비대면계좌개설’ QR코드로 학생증용 계좌개설 <일반카메라 ON - QR코드 스캔>

external_image

- QR코드 및 URL : https://dev12-mbp.hanabank.com:18080/oneqplus.jsp?MENUYDSCD0001001

(2) 계좌개설 후 카드발급 신청이 안된 경우

- 하나원큐 -> 三 메뉴 -> 검색창에 학생증 검색 -> ‘학생증체크카드신청’ 링크 클릭

 

5. 수령방법

가) 수령안내 개별 SMS 발송 예정.

나) 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(타지점 불가), 은행업무시간 내(09:00-16:00)

    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(타지점 불가), 은행업무시간 내(09:00-16:00)

     *자연/인문캠 별도 방문, 신분증 지참, 본인 방문수령만 가능)

 

6. 학생증 분실재〮발급

- 학사지원팀 (자연캠퍼스 창조관 內, 인문캠퍼스 행정동1층 內 / 분실 수수료 5.000원, 실물증명사진 지참) 방문하여 공카드 수령 후, 하나은행(학생회관 1층)

  방문하여 등록 필수.



7. 학생증 관련 문의 (*학생증 발급진행상황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은행 연락처로 문의)

- 자연캠) 031-269-1111(내선213), 인문캠) 02-304-1111(내선101), 학사지원팀) 031-330-6663


카테고리 공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