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명지대학교 계약학과의 새로운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HOME
  • 정보마당
  • 공지사항
제목 2021-1학기 명지대학교 계약학과 비전임교원(겸임) 초빙 공고
작성자
작성일자 2021-02-19
첨부파일
2021-1학기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계약학과 비전임교원(겸임) 초빙 교과목.pdf
제출서류 서식.zip

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

비전임교원(겸임-계약학과) 초빙 공고

1. 초빙 분야 : 겸임교수(계약학과)

- 첨부파일 “2021학년도 1학기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계약학과 비전임교원 초빙 교과목참조



초빙분야 유의사항

.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배정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거나 교과 강의에 미배정될 수 있음

. 계약학과의 경우 학과개설 여부에 따라 합격자가 없거나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



2. 지원 자격

. 공통사항

1) 명지학원 및 명지대학교 설립정신을 구현할 수 있는 자로 사립대학교 비전임교원 임용에

결격사유가 없는 분

2)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 기준을 갖춘 사람으로 해당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분

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[별표1]

(단위: )

학력

연구ㆍ교육

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

경력연수

직명

연구실적(현장경력)

연수

교육경력

연수


교수

4

6

10

부교수

3

4

7

조교수

2

2

4

강사

1

1

2

조교

근무하려는 학교와 동등 이상의 학교를 졸업한 학력이 있는 사람

비고 :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.


3) 각 초빙 분야별 별도 자격 조건을 충족한 분

. 겸임교수 자격 요건

순수 학술 이론 과목이 아닌 실무ㆍ실험ㆍ실기 등 산업체 등의 현장실무 경험을 필요로 하는 교과를 교수하게 하기 위한 사람으로 다음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분

1) 담당하게 될 교수 및 연구 내용이 원소속기관에서 담당하는 직무 내용과 유사한 분

2) 원소속기관에서 상시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분(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2조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기간제 근로자 및 단시간근로자는 제외한다)으로서 근무경력(원소속기관에 소속되기 전에 유 사한 분야에서 근무한 경력을 포함한다)3년 이상인 분.



3. 접수 기간 및 방법

. 접수 기간 : 2021.2.19.() 10:00 ~ 2.22.() 17:00

. 접수 방법 : 아래의 서류를 스캔본(PDF파일)으로 갖추어 이메일(hym00@mju.ac.kr)로 지원하고 원본 서류는 등기우편으로 제출

주소 : ()1705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

. 제출 서류

1)교원임용지원서(자기소개서 포함)

2)수업계획서 : 우리 대학교 소정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PDF 파일로 제출

3)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(합격 후 제출 - 양식은 합격자 발표시 이메일로 송부)

4) 기본증명서 1(주민번호가 나와야 함), 주민등록등본 1(합격 후 제출)

5) 최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학사·석사·박사) 1

6) 경력 및 재직증명서(지원 시 기재한 모든 경력) 1

7) 외국인등록증 원본(제출된 외국인등록증 대조 확인)

8) 급여계좌 통장 사본

9) 사업자등록증(본직기관 대표인 경우)

10) 겸직동의서 또는 출강동의서 1(현직 기관에서 발급, 예시 참조)



4. 심사 절차

심사단계

심사 항목

비고

1

채용분야의 적합성, 교육 및 강의 역량 등

서류심사


. 심사 기간 : 2021.2.23.() ~ 2021.2.24.()까지 초빙 분야별로 진행 예정

심사 일정은 지원자 인원 및 학사운영 등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



5. 최종합격자발표

. 합격자 발표 : 2021.2.25.() 15:00 이후 예정


6. 임용 조건

. 임용기간 : 2021.3.1. ~ 2022 2.28.(1)

. 강의 담당 시간은 겸임의 경우 학기당 주당 9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함



7. 유의 사항

. 채용 전체분야 중복지원(강사 및 비전임교원 동시 지원 포함) 불가하며 중복 지원시 모두 무효로하여 심사 대상자에서 제외

.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하고 임용 이후에도 임용을 취소함

.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 기재,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전형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

. 최종 합격 통지(지원자가 지원서에 기재한 이메일 및 문자 통보)5일간 연락 두절이나 제출기한

임용관련 요청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

.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에 이상이 있으면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

. 해당 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

. 임용 이후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

.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 함

. 연락 두절로 인한 불이익은 우리대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음

.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원자의 합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채용

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,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파기함.

. 학교법인 명지학원 및 명지대학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과 무관하게 공개 채용함


8. 문 의 처

. 지원자격 및 개설과목 관련 문의 : 미래융합대학 교학팀

(전화 02-300-1566, 이메일 hym00@mju.ac.kr)

- 전화 문의 가능 시간 09:00 - 15:00


카테고리 계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