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명지대학교 계약학과의 새로운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HOME
  • 정보마당
  • 공지사항
제목 2020-2학기 등록관련 산업체 재직사실 변동 현황 조사 안내
작성자
작성일자 2020-07-20
첨부파일
안녕하세요?
미래융합대학 교학팀입니다.


2020-2학기 등록금 수납과 관련, 산업체 재직사실 변동 현황을 아래와 같이 조사하고자 하오니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조사대상
 - 2020.07.20.(월) 현재 명지대학교 계약학과 재학생 중 산업체에서 퇴사한 자


2. 조사내용
- 2020.07.20.(월) 현재 명지대학교 계약학과와 계약한 산업체 퇴사 여부


3. 제출서류 및 방법
 가.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(상세)상실 통지서 1부(상실 사유 기재 필)
 나. 재직증명서 1부(동종업계 재취업한자에 한함)
  (가,나의 서류 원본을 발급받아 우편발송)


4. 제출처: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교학팀
(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미래관 3207호 미래융합대학 교학팀 학적 담당자 앞/우편번호:03674)
(코로나19로 학교가 폐쇄됨. 직접 방문 제출 불가)


5. 제출기한: 2020.07.31.(금) 12:00까지


6. 서류제출 제외대상
  가. 지난학기 등록금 전액을 자부담한 재학생
  나. 이미 3번 가,나항의 서류를 기제출한 자
  다. 산업체 재직사실 변동이 없는 자(퇴사 사실이 없는 자)


7. 참고사항
  가. 기한 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, 등록금 고지서 수정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
미래융합대학 교학팀
카테고리 일반공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