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명지대학교 계약학과의 새로운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HOME
  • 정보마당
  • 공지사항
제목 2022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작성자
작성일자 2022-03-11
첨부파일

2022학년도 명지대학교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

*학교 건물 출입 등록 위해 필수 신청



1. 발급대상 : 2022학년도 1학기 대학/대학원 신.편입생

2. 준비물 : 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가능), 반명함판사진(증명사진 업로드 가능)

3. 신청기간 : 비대면신청 : 3/2 ~ 4/22 

  (*최근 20영업일 이내 전 금융기관 1개 이상 개설된 계좌가 존재하는 경우 1개월 후 신청 or 영업점방문(신분증,사진 지참 필수))

 

4. 신청방법 :  

  ※ '모바일'에서 하나원큐앱 설치 후 신청

  (1) ‘비대면계좌개설’ QR코드로 학생증용 계좌개설 <일반카메라 ON - QR코드 스캔>

           

    - 모바일용 URL 및 QR코드 : https://dev12-mbp.hanabank.com:18080/oneqplus.jsp?MENUYDSCD0001001



  (2) 계좌개설 후 카드발급 신청이 안된 경우           

    - 하나원큐 -> 三 메뉴 -> 검색창에 ‘학생증’ 검색 -> ‘학생증체크카드신청’ 링크 클릭

         

5. 수령방법

    가) 수령안내 개별 SMS 발송 예정.

    나) 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하나은행(타지점 불가), 은행업무시간 내(09:30-15:30)

       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하나은행(타지점 불가), 은행업무시간 내(09:30-15:30)

     *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은행업무시간 (09:30-15:30) (*자연/인문캠 별도 방문, 신분증 지참, 본인방문수령만 가능)

 

6. 학생증 분실재〮발급

    학사지원팀 (자연캠퍼스 창조관 內, 인문캠퍼스 행정동1층 內 / 분실 수수료 5.000원 + 본인 증명사진) 방문하여 공카드 수령 후,

    하나은행(학생회관 1층) 방문하여 등록 필수

 

7. 학생증 관련 문의 (*학생증 발급진행상황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은행 연락처로 문의)

    자연캠) 031-269-1111(내선213), 인문캠) 02-304-1111(내선101), 학사지원팀) 031-330-6663



2022.02.

교육지원처장

카테고리 공통